하루티비

반응형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장수를 꿈꿉니다.

장수의 비결로 많은 전문가들은 적당한 운동과 스트레스 없는 삶을 꼽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음식이 빠질 수 없습니다.

장수에 도움 주는 음식을 정리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햄프씨드(대마씨)

한의학에서 대마씨는 마자인으로 불리며 혈액순환 촉진, 노폐물 제거, 양기 보충에 도움된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햄프씨드 속 풍부한 불포화지방산은 혈관 건강을 망치는 나쁜콜레스테롤(LDL)과 중성지방을 낮추며 혈관건강을 지켜주는 좋은콜레스테롤(HDL)을 생성도와 부드럽고 탄력있는 혈관유지에 좋습니다.

햄프씨드


★로열젤리

성충 10일 차 젊은 일벌이 꿀과 꽃가루를 먹고 소화흡수 후 인두선을 통해 재분비하는 물질

로열젤리 건조 분말의 경우 하이드록시 데센산 4%이상 함유하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하이드록시 데센산 함량이 높을수록 좋은 품질로 평가됨)

또한 로역젤리 속 로열락틴 성분은 단백질 일종으로 체내에 들어오면 성장 호르몬과 유사한 성장 유도 물질로 작용해 중장년층의 피부 재생과 근육 및 관절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로열젤리

※로열젤리 효능

1. 로열젤리 속 아미노산은 남성 호르몬 수치를 향상 시키고 여성 호르몬 분비량을 증가 시키며 각종 혈관 질환 예방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2. 로열젤리의 하이드록시 데센산 성분은 인슐린 호르몬 분비를 촉진 시켜 고혈압, 당뇨병의 주범인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분해 및 배출에 도움을 줍니다.

3. 면역력 증진, 항균, 항염증, 항암 작용


★로열젤리 섭취 주의 사항

꽃, 벌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가려움증, 구토, 설사 가능성이 있습니다.

로열젤리 분말

로열젤리 적정 섭취량은 생 로열젤리 하루 6~10g(한 스푼) 정도 입니다.

*로열젤리 분말의 경우 하루 0.5g , 1/3티스푼 정도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